윤리경영
윤리강령

윤리강령

사람과 고객이 중심인 기업을 만들어갑니다.

우리는 사람중심 경영, 고객감동 경영, 가치와 신뢰의 경영이념에 충실한 키다리Kidari인으로서
각자에게 부여된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정직과 투명 그리고 공정이라는 회사 윤리 경영의 기본 목표에 충실하며,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사원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키다리Kidari인의 윤리강령

01

키다리Kidari인은 인간의 존엄성을 중시한 사고와 고객의 소중함은 물론,
우리의 존재 가치가 고객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모든 행동과 생각의 기본을 사람과 고객을 중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02

키다리Kidari인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회사의 윤리 경영 기본 목표에 부합하도록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며, 공명정대하고, 정직하며, 투명하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키다리Kidari인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우월적 권한과 지위를 남용하지 않고,
직원 및 이해 관계자로부터 어떠한 부당한 이득이나 금품, 향응, 특혜, 편의, 접대등을 받는 행위를 하지않습니다.

04

키다리Kidari인은 선진 창조경제를 향한 도전정신과 선진사회에 맞는 창의적 사고와 도덕적 가치를 존중하며, 경쟁력 있는“키다리인”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