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키다리소식

키다리소식

보도자료 키다리그룹/키다리식품주식회사(이명수 회장) 산업포장 수훈(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2019-12-24

키다리그룹/키다리식품주식회사(이명수 회장) 산업포장 수훈(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 수훈명 : 산업포장(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 수훈일 : 2019.12.23.(월)



 


 

키다리그룹(키다리식품(주)) 이명수 회장께서 지난 12월 23일 고용 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 고용노동부가 주관 2019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산업포장"을 수훈하였습니다. 

산업포장은 정부가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주는 상입니다.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신 분들의 공로와 노고를 치하하기위해 개인과 단체를 발굴, 포상하는 것으로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일, 생활균형 모범적 실천, 청년 고용 확대 등을 통해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 개선하는 데 큰 유공으로 포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명수 회장께서는 정부 주요 국정 과제인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키다리그룹은 지난해 정규직 사원 채용 규모를 기존보다 120여 명으로 확대했으며, 또한 하도급업체 근로자 30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여 질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고 100년 기업을 꿈꾸는 기업으로 인재양성과 정도경영에 힘쓰고 있는 고용창출 우수기업입니다.


특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서 모든 계층을 포용하는 경영 활동을 통해서 여성, 장애인등 취약계층을 적극 고용하고 정부의 일자리 창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청년 채용은 물론 중장년 채용을 통한 사회적 고용 복지와 개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하고 연령별, 성별, 차별없는 일자리 환경구축 비정규직 감축 및 차별 해소, 임금격차 해소등을 위한 노력, 협력기업 노동자 근로조건 개선 및 고용안정, 원, 하청기업 상생 실천 등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회공헌활동으로 키다리 장학재단 운영, 사랑의 한끼(100원)나눔(년간 약 1억원 성금 기부 목표), 청소년 다문화 가정 돕기, 결손가정 돕기, 불우이웃 (사내/사외) 돕기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장기간 봉사하여 지역사회 봉사 공헌, 사랑의 문화 메신저로 2015년 9월 3일 “성 대 그레고리오 교황 기사 훈장"을 수여(대표이사 이명수) 받는 영광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결과는 키다리그룹의 모든 임직원과 한방향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키다리 가족은 일을 뜨겁게 사랑하고 언제나 당당하며 항상 자유로운 가운데 책임과 명예를 소중히 지켜서 3년내 1조 기업으로 가는 여정에 모두가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