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키다리소식

키다리소식

보도자료 홍천휴게소(양방향) 한가위 이벤트 실시 2019-11-05

<발췌> 월간 로드(2019년 10월호, Vol. 51)



키다리식품(주)는 서울양양고속도로에 자리 잡고 있는 홍천(서울방향)휴게소와 홍천(양양방향)휴게소에서 추석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홍천휴게소는 추석 당일인 13일 설레이는 마음으로 귀성길에 오른 휴게소 방문 고객에게 직원들이 직접 만든 식혜와 송편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로 나눠 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시식 진행을 맡은 직원들은 고객들에게 안전운행에 대한 근심과 명절맞이 인사를 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그리고 홍천 휴게소(양양방향)는 각자 부푼 마음을 안고 고향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제기차기 및 윷놀이 행사를 열었다. 


직원들과 고객들 모두 큰 윷을 던지고 제기를 차며 고객들의 이목을 이끌었고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해주신 고객들에게 커피음료를 무료로 나눠드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휴게소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귀성길에 오른 고객들이 모여 화합의 장을 이루었고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맞이했다. 또한 홍천 휴게소(서울방향)는 본격적인 귀경길이 시작된 14일 장시간 운전에 지쳤을 귀경 고객들을 위하여 무료함을 달래고자 제기차기 및 투호던지기 행사를 열었다.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모두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하면 호두과자, 빵,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으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놀이터를 제공했다. 


연일 상행과 하행 행사를 모두 체험한 고객은 “요즘은 추석이라도 이렇게 즐길거리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생각지 못했던 휴게소에서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마련해준 행사 덕분에 가족 모두가 즐겁게 놀다 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운전하느라 지쳐 있었는데 졸음이 달아났습니다.”라고 말하며 다음 귀경길에도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었다. 홍천(양방향)휴게소는 “올 한해 한가위 행사뿐만 아니라 새해맞이, 어린이말, 여름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더 발전된 행사를 준비할 것이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을 한아름 안고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내용 캡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