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키다리소식

키다리소식

보도자료 속리산(청주)휴게소 '부정부패 척결' 선포식 2019-10-28

<발췌> 월간로드 50호(2019년 9월호)



한국도로공사 속리산(청주)휴게소를 운영하는 키다리식품(주)은 지난 한국도로공사 보은지사 관내 협력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청렴 선포식을 거행했다. 청렴선포식은 보은지사 관내 휴게소 및 협력업체들이 함께 모여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자율적인 청렴활동을 유도하고, 반부패 청렴에 대한 관심과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휴게시설 대표로 속리산(청주)휴게소장이 청렴실천선서를 낭독했으며 보은지사 관내 협력업체들이 청렴한 공직풍토와 친절한 휴게소로 만들것을 서약하면서 '청렴선포식'에 선서했다.


도로공사 보은지사 휴게시설 대표로 청렴실천서약서를 낭독한 속리산(청주)휴게소장 김낙원은 "청렴하고 공정한 문화를 구축하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할 원칙"이라며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는 정부에 맞추어 휴게소도 외부청렴도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청렴활동을 확대하고, 청렴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속리산(청주)휴게소는 충청북도 보은군 마로면 적암길 56-18에 위치한 당진영덕고속도로의 고속도로 휴게소로 국립공원 속리산의 풍광을 사계절 즐길 수 있는 휴게소로 인기가 크다. 한국도로공사 충북지사의 '휴게소 음식 맛 경연대회'에서 우수 음식으로 선정된 지역특산물 보은 대추를 이용한 '보은대추 영양솥밥'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